티스토리 뷰

아이폰에도 아기자기한 추천 게임이 있다는 말씀을 드리고자 간단한 아이폰 추천 게임을 소개합니다. 해당 게임은 차후 앱View에서 좀 더 디테일하게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게임은 제가 오늘만 무료 APP 소개 컨텐츠를 작성하다가 발견한 APP으로 재미있을 것 같아서 해보게되었는데 꽤 괜찮은 구성과 아이디어 여기에 퀄리티가 돋보여서 소개해드립니다. 


1. 게임을 실행하면 간단한 인트로페이지 노출되며 게임이 실행된다. 
 


2. 아래와 같이 화면이 변화며 다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지켜보고 있으면 자동으로 변경되니 차분히 지켜보시면 됩니다. 



2. 인트로 페이지 노출후 계정 등록화면이 노출됩니다. 
계정 등록은 네트워크 게임을 지원하기 때문에 계정을 만들어 네트워크로 타 사용자와 배틀을 진행해보라는 뜻으로 이해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전 필요가 없어서 그냥 캔슬하고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내용은 간단한 내용이니 따로 설명하지는 않겠습니다. Cancel을 선택하면 어쩌고저쩌고 간단한 설명이 노출된뒤 OK가 나옵니다. 그냥 OK 누르면 되겠죠?

 



3. 게임 화면이 노출되어 전략 땅따먹기 대상 선택합니다.
땅따먹기 게임인 만큼 주어진 육각형 모양의 필드에서 누거 더 많은 땅을 차지하느냐가 핵심 포인트 입니다. 들어가기에 앞서 악마 목양의 레드 달팽이와 천사 모양의 그린 달팽이를 선택해야 합니다. 

 

위와 같이 각 대결을 펼칠 대상을 선택합니다. 중요한 것은 이 게임은 아이폰(컴퓨터)와 유저(인간)이 대결하게 할 것인지 아니면 네트워크를 통해 배틀을 진행 할 것인지도 위 이미지에서 선택해야합니다. 

첫 이미지의 상단에 좌측은 배틀 우측은 기본 선택 메뉴로 아이폰 VS 유저로 되어 있습니다. 자신이 선택하고 싶은 메뉴를 선택하고 위 이미지에서 붉은색 달팽이와 녹색 달팽이중 하나를 클릭하면 게임이 실행합니다.
 


참고로 게임이 진행되기전에 게임 인트로를 통해 게임잉 어떻게 진행되는지 소개되는 영상이 있으나 바로 진행하고 싶은 분은 클릭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4. 게임 실제 진행해 보기
자 이제 준비가 되셨다면 게임을 실제로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Loading 이라는 메시지 노출후 동전 던지기후 선택권을 찾은뒤 바로 게임에 진행되는데요. 
 

위 화면서 보시는 것처럼 각 달팽이를 선택합니다. 그럼 필드에 움직일 수 있는 영역이 표시된 뒤 이동을 시키면 됩니다. 단 위 이미지처럼 상대 달팽이 바로 옆으로 이동하면 상대 달팽이를 자신이 선택한 달팽이로 변환시키게 됩니다. 
 

단, 게임중 주의해야 할 사항은 영역이 겹쳐 2~3개의 영역을 동시에 먹을 수 있는 영역을 가장 잘 막아야 합니다. 이를 잘 못할 경우 상대방이 2~3개의 영역을 동시에 차지해 게임이 불리해 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텍스트로 설명하느라 이해가 어려울 수 있을텐데 게임을 진행해 보시면 쉽게 이해 가능하리라 판단됩니다. 


5. 게임에 승리 또는 패배시 재미있는 이미지와 잠김미션 해제가 됩니다.
각 게임 레벨 별로 잠금 처리된 기능들이나 미션이 존재해 적정 레벨에 도달하면 잠김이 해제됩니다.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승패가 나는데 승패가 난 뒤 완료 이미지가 노출되는 영역에서 해당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이미지에 Lock이라고 되어 있는 이미지를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게임 레벨에 도달하면 이런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단순하고 생각보다 머리를 많이 써야하는 퍼즐게임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역을 방어하면서도 공격해야 더 많은 영역을 얻을 수 있고 그래야 상대를 이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단순한 땅따먹기가 아니라 즐기면서 하는 땅따먹기 게임이 아닐까란 생각을 남기며 이번 글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폰 > Games
  • Battle Slugs
  • 장    르 : Games
  • 가    격 : 0.99
  • 판매사 : OOO Gameprom
 

댓글